교육학-문항 제작, 유형 및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01 17:04
본문
Download : 교육학-문항 제작, 유형 및 분석.hwp
넷째, 문항의 좋고 나쁨을 평가하기 위해 검사 theory 에 관한 해박한 지식을 지니고 있어야 한다.
좋은 문항을 만들기 위해 고려할 점
첫째, 문항 내용의 적절성을 고려해야 한다.
셋째, 자신의 생각을 정확하고 분명하게 표현 할 수 있는 문장력을 갖추어야 한다. 문항들이 측정(測定) 하…(투비컨티뉴드 )






설명
레포트/사범교육
교육학-문항 제작, 유형 및 분석 , 교육학-문항 제작, 유형 및 분석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문항 제작 유형
교육학-문항 제작, 유형 및 分析(분석)
Download : 교육학-문항 제작, 유형 및 분석.hwp( 46 )
교육학,문항,제작,유형,사범교육,레포트
교육학-문항 제작, 유형 및 分析(분석)
순서
다.
둘째, 피험자 집단의 심리적교육적 속성 을 잘 알고 있어야 하는데 학습 발달 수준뿐만 아니라 사용하는 어휘 수준까지도 파악해야 한다.
제 12 장 문항 제작, 유형 및 분석
1.좋은 문항의 조건
첫째, 문항제작자는 교육과정을 충분히 이해하고 있어서 학습자가 현재 무엇을 알고 잇는지 무엇을 더 알아야 하는지를 잘 파악하고 있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