튀지 말고 差別(차별) 화 하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4 00:47
본문
Download : .hwp
8장부터 22장까지는 差別화를 위한 방법에 대해 요약하고 있다아
5. 포지셔닝
마케팅 포지셔닝 差別(차별) 화의단계 전문성을 갖춰라 입소문 마케팅 / (마케팅 포지셔닝)
2. 독특한 판매 제안
4. 差別화의 단계
12. 생산 과정이 差別화
13. 최신이 되어라
10. 전문성을 갖춰라
19. 최고경영자의 差別성
최근 CRM이 붐을 이루면서 고객 개인을 중시하는 개인 맞춤 marketing 이 중시되고 있는데 반해, 이 책에서 논의하고 있는 差別화 marketing 의 방법은 전형적인 매스 marketing (mass marketing)이라고 할 수 있다아 개인 맞춤 marketing 이 기업 성장의 특효약처럼 인식되고 있는 요즘 상황에 비추어 다소 시대에 뒤쳐진 느낌을 받을 수는 있다아 그러나, 아무리 개인 맞춤 marketing 의 중요성이 강조되더라도 전통적인 매스 marketing 없이 기업은 생존할 수 없으며, 그런 점에서 역설적으로 매스 marketing 의 중요성이 강조될 필요가 있다아
1. 선택의 홍수
설명
3. 差別화의 함정
튀지 말고 差別(차별) 화 하라
7. 속성을 찾아라
8. 선두가 되어라
17. 세계적인 差別화
순서
9. 전통을 앞세워라
다.
18. 差別성의 유지
14. 입소문 marketing
마케팅 포지셔닝 차별화의단계 전문성을 갖춰라 입소문 마케팅
Ⅰ. 序
16. 희생도 필요하다
마케팅 포지셔닝 차별화의단계 전문성을 갖춰라 입소문 마케팅 / (마케팅 포지셔닝)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Download : .hwp( 61 )
15. 무差別 성장을 피하라
11. 선호도를 이용하라
Ⅱ. 主要 內容
6. 최초가 되어라
본서는 22개의 장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앞의 1˜6장은 差別화의 중요성에 대한 설명, 그리고 7장은 差別화의 단계에 대해 설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