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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本 비디오 게임산업 마케팅의 전략(戰略) 적 change(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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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2-15 19: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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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本 하드웨어게임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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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本 비디오 게임산업 마케팅의 전략(戰略) 적 change(변화)



1. 들어가며
 2.한국비디오게임 산업의 동향과 결점
3. Japan의 비디오게임사
 4. 인물로 Japan의 비디오게임 산업
 5. 차세대 비디오게임산업과 marketing strategy
 6. 나오며 :한국에 주는 시사점



게임인식의 부정적인 견해가 대두
국내 게임제작 기술의 미흡 및 게임유통의 결점이 대두
국내 자본투자의 미흡으로 게임개발의 미흡과 상품성 가치가 부족
국내의 게임유통 구조가 극히 취약
국내 게임개발 전문인력의 절대적 부족과 기존 개발인력의 게임제작기술이 미흡
8비트 게임기의 등장
세가 <닌텐도
-1984년 세가 게임기어 출시
-1985년 닌텐도 패미콤 출시 …(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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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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