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부부역할alteration(변화) 와 마케팅대응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01 22:08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부부역할변화와 마케팅대응전략.ppt
Download : [경제경영] 부부역할변화와 마케팅대응전략.ppt( 94 )
![[경제경영]%20부부역할변화와%20마케팅대응전략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B%B6%80%EB%B6%80%EC%97%AD%ED%95%A0%EB%B3%80%ED%99%94%EC%99%80%20%EB%A7%88%EC%BC%80%ED%8C%85%EB%8C%80%EC%9D%91%EC%A0%84%EB%9E%B5_ppt_01.gif)
![[경제경영]%20부부역할변화와%20마케팅대응전략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B%B6%80%EB%B6%80%EC%97%AD%ED%95%A0%EB%B3%80%ED%99%94%EC%99%80%20%EB%A7%88%EC%BC%80%ED%8C%85%EB%8C%80%EC%9D%91%EC%A0%84%EB%9E%B5_ppt_02.gif)
![[경제경영]%20부부역할변화와%20마케팅대응전략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B%B6%80%EB%B6%80%EC%97%AD%ED%95%A0%EB%B3%80%ED%99%94%EC%99%80%20%EB%A7%88%EC%BC%80%ED%8C%85%EB%8C%80%EC%9D%91%EC%A0%84%EB%9E%B5_ppt_03.gif)
![[경제경영]%20부부역할변화와%20마케팅대응전략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B%B6%80%EB%B6%80%EC%97%AD%ED%95%A0%EB%B3%80%ED%99%94%EC%99%80%20%EB%A7%88%EC%BC%80%ED%8C%85%EB%8C%80%EC%9D%91%EC%A0%84%EB%9E%B5_ppt_04.gif)
![[경제경영]%20부부역할변화와%20마케팅대응전략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B%B6%80%EB%B6%80%EC%97%AD%ED%95%A0%EB%B3%80%ED%99%94%EC%99%80%20%EB%A7%88%EC%BC%80%ED%8C%85%EB%8C%80%EC%9D%91%EC%A0%84%EB%9E%B5_ppt_05.gif)
![[경제경영]%20부부역할변화와%20마케팅대응전략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B%B6%80%EB%B6%80%EC%97%AD%ED%95%A0%EB%B3%80%ED%99%94%EC%99%80%20%EB%A7%88%EC%BC%80%ED%8C%85%EB%8C%80%EC%9D%91%EC%A0%84%EB%9E%B5_ppt_06.gif)
순서
[경제경영] 부부역할alteration(변화) 와 마케팅대응strategy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경제경영] 부부역할변화와 마케팅대응전략 , [경제경영] 부부역할변화와 마케팅대응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부부역할변화와 마케팅대응전략
부부역할變化와 marketing 대응책략
목차
부부간 influence(영향)력관계의 analysis
부부간 influence(영향)력의 變化
부부역할 變化의 marketing 의미
부부간 influence(영향)력관계의 analysis
고려되는 제품형태
의사결定義(정의) 단계
의사결定義(정의) 유형
가족property(특성)
고려되는 제품형태
Davis & Rigaux의 부부간의 influence(영향)력구조에 따른 역할전文化(문화)의 범위에서의 4개의 범주
①남편지배적으로 의사 결정되는 제품
②부인지배적으로 의사 결정되는 제품
③자율적 의사결정이 되는 제품 남편:부인=1:1
④부부공동의사결정이 되는 제품-남편:부인=0.5:0.5
의사결定義(정의) 단계
Davis & Rigaux의 부부 influence(영향)력관계에 따른 의사결정과정 3단계
①문제인식(problem recognition)
②정보탐색(search for information)
③최종결정(final decision)
상대적 influence(영향)력계수=
남편빈도수x 1 + 부부공동빈도수 x 2 + 부인빈도수 x 3
총빈도수
역할전文化(문화)
부부역할變化와 marketing 대응책략
목차
부부간 influence(영향)력관계의 analysis
부부간 influence(영향)력의 變化
부부역할 變化의 marketing 의미
부부간 influence(영향)력관계의 analysis
고려되는 제품형태
의사결定義(정의) 단계
의사결定義(정의) 유형
가족property(특성)
고려되는 제품형태
Davis & Rigaux의 부부간의 influence(영향)력구조에 따른 역할전文化(문화)의 범위에서의 4개의 범주
①남편지배적으로 의사 결정되는 제품
②부인지배적으로 의사 결정되는 제품
③자율적 의사결정이 되는 제품 남편:부인=1:1
④부부공동의사결정이 되는 제품-남편:부인=0.5:0.5
의사결定義(정의) 단계
Davis & Rigaux의 부부 influence(영향)력관계에 따른 의사결정과정 3단계 …(투비컨티뉴드 )
[경제경영] 부부역할alteration(변화) 와 마케팅대응strategy
경제경영,부부역할변화와,마케팅대응전략,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