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25 00:14
본문
Download : 유통관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순서
유통관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유통관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20 )
레포트/경영경제
유통관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유통관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유통관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유통관리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유통관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유통관리: 유통경로의 설계와 물적유통
목차
물적유통
유통갈등의 관리
유통경로 설계과정
유통경로의 구조
유통경로의 definition 과 피료썽
소비재 유통경로와 산업재 유통경로
유통경로조직의 계열화(수직적 marketing 시스템)
수평적 marketing 시스템과 복수유통경로의 도입
경로서비스에 대한 고객욕구의 分析
주요 경로대안의 파악
경로대안에 대한 평가
경로구성원의 선택과 관리
경로구성원의 성과에 대한 평가
물적유통의 definition
물적유통의 목표(goal)
개별 물적유통기능의 관리
1. 유통경로의 definition 과 피료썽 -유통경로의 definition
제조업체로부터
최종소비자(혹은 기업고객)에게로
상품 및 서비스를
이동시키는 과정에
참여하는 조직체나 개인들
유통경로란
제조업자
중간상 (유통경로상에서
제조업자와 소비자사이
에서 활동하는 조직체나
개인들)
소비자
유통경로는 왜 필요할까요
유통경로는 짧을수록 좋다
1. 유통경로의 definition 과 피료썽 -유통경로의 definition
롯데제과의
자일리톨껌
해태제과의
덴티큐껌
동양제과의
후라보노껌
소비자1
소비자2
소비자3
[그림 13-1] 제조업자와 소비자가 직접 거래할 경우
1. 유통경로의 definition 과 피료썽 -유통경로의 definition
롯데제과의
자일리톨껌
해태제과의
덴티큐껌
동양제과의
후라보노껌
소비자1
소비자2
소비자3
중간상
(소매상)
[그림 13-1] 중간상이 있을 경우
1. 유통경로의 definition 과 피료썽 -유통경로의 definition
제조업자가 중간상을 이용하는 이유
제조업자는 중간상을 이용하여 거래의 경제성을 달성 할 수 있다
중간상의 이용은 제조업자가 최종사용자들과 직접 거래하는 것보다 이들에게 더 많은 시간효용, 장소효용 및 소유효용을 제공한다.
첫째
둘째
시간효용: 소비자가 상품을 원할 때 구매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발생.
장소효용: 소비자들이 원하는 장소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발생.
소유효용: 소비자가 상품을 소유할 수 있도록 도와줌으로써 창출.
1. 유통경로의 개…(투비컨티뉴드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