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ba.co.kr [事業計劃書(사업計劃書)] 마케팅戰略 > cuba7 | cuba.kr report

[事業計劃書(사업計劃書)] 마케팅戰略 > cuba7

본문 바로가기

cuba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事業計劃書(사업計劃書)] 마케팅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1 00:26

본문




Download : [사업계획서] 마케팅전략.ppt









Download : [사업계획서] 마케팅전략.ppt( 66 )





marketing 전술
2003. 9
dgxxxx@xxxxl.co.kr
(xxx-xxxx-xxxx)
Ⅰ. marketing 의 기본 컨셉
Ⅱ. STP전술
Ⅲ. 상품전술
Ⅳ. 산업재marketing
Ⅴ. 서비스marketing
Ⅵ. 고객만족경영
Ⅶ. e-비즈니스와 인터넷(Internet) marketing
Ⅷ. 영업전술
부록 1. marketing 力 진단모델
2. 필립 코틀러의 marketing 리더십
목차
2
21
42
75
95
99
118
129
148
155
marketing 이란 개인이나 조직의 목적을 만족시키기 위하여 아이디어, 상품, 그리고 서비스의 concept(개념), 가격, 판촉 및
유통을 계획하고 수행하는 프로세스다.

Marketing is the process of planning and executing the conception, pricing, promotion, and distribution of ideas, goods
and services to create exchanges that satisfy individual and organizational objectives.
-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
◈ marketing 의 정의(定義)
Ⅰ. marketing 의 기본 컨셉
◈ Market + ing(動)
고객의 Needs, Wants를 찾아 그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기획, 판매
◈ marketing 컨셉트의 발달과정
생산(Production) 컨셉트
품질(Quality) 컨셉트
판매(Sales) 컨셉트
marketing 컨셉트
사회지향적(Societal) marketing 컨셉트
1
2
3
4
5
TIME
과거
현재
발달과정
marketing 컨셉트의 발달은 시장環境과 시대적 상황에 따라 5단계 분류
생산 컨셉트
품질 컨셉트
판매 컨셉트
marketing 컨셉트
사회지향적 marketing 컨셉트
상품의 수요가 공급을 초과…(To be continued )
설명


사업계획서,마케팅전략,기타,사업계획




사업계획/기타
[事業計劃書(사업計劃書)] 마케팅戰略
[事業計劃書(사업計劃書)] 마케팅戰略
[사업계획서]%20마케팅전략_ppt_01.gif [사업계획서]%20마케팅전략_ppt_02.gif [사업계획서]%20마케팅전략_ppt_03.gif [사업계획서]%20마케팅전략_ppt_04.gif [사업계획서]%20마케팅전략_ppt_05.gif [사업계획서]%20마케팅전략_ppt_06.gif



[사업계획서] 마케팅전략 , [사업계획서] 마케팅전략기타사업계획 , 사업계획서 마케팅전략
순서

다.
Total 18,23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ub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ub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