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ba.co.kr 스타일난다의 marketing strategy 제언 > cuba8 | cuba.kr report

스타일난다의 marketing strategy 제언 > cuba8

본문 바로가기

cuba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스타일난다의 marketing strategy 제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3 19:20

본문




Download : 스타일난다의 마케팅 전략 제언.hwp




스타일난다의%20마케팅%20전략%20제언_hwp_01.gif 스타일난다의%20마케팅%20전략%20제언_hwp_02.gif 스타일난다의%20마케팅%20전략%20제언_hwp_03.gif 스타일난다의%20마케팅%20전략%20제언_hwp_04.gif 스타일난다의%20마케팅%20전략%20제언_hwp_05.gif 스타일난다의%20마케팅%20전략%20제언_hwp_06.gif


스타일난다의 마케팅 책략 제언
목 차

1. 개요 1
2. 스타일난다의 3C분석 1
2.1 고객분석 1
2.2 경쟁사분석 1
2.3 자사분석 1
3. 스타일난다의 가치사슬분석 1
3.1 Inbound Logistics 1
3.2 Operation 2
3.3 Outbound Logistics 2
3.4 Marketing 2
3.5 Service 3
3.5 Brand Identity 3
4. 스타일난다의 책략적 경쟁우위 3
4.1 Operational Excellence 4
4.2 Customer Intimacy 4
4.3 Product Leadership 4
5. 스타일난다의 TOWS분석 6
5.1 Strength 6
5.2 Weakness 7
5.3 Opportunity 7
5.4 Threat 7
6. 스타일난다의 STP 7
6.1 Segment & Targeting 7
6.2 Posi...



스타일난다의 마케팅 책략 제언
목 차

1. 개요 1
2. 스타일난다의 3C분석 1
2.1 고객분석 1
2.2 경쟁사분석 1
2.3 자사분석 1
3. 스타일난다의 가치사슬분석 1
3.1 Inbound Logistics 1
3.2 Operation 2
3.3 Outbound Logistics 2
3.4 Marketing 2
3.5 Service 3
3.5 Brand Identity 3
4. 스타일난다의 책략적 경쟁우위 3
4.1 Operational Excellence 4
4.2 Customer Intimacy 4
4.3 Product Leadership 4
5. 스타일난다의 TOWS분석 6
5.1 Strength 6
5.2 Weakness 7
5.3 Opportunity 7
5.4 Threat 7
6. 스타일난다의 STP 7
6.1 Segment & Targeting 7
6.2 Positioning 8
7. 스타일난다의 4P 9
7.1 Product 9
7.2 Price 9
7.3 Place 9
7.4 Promotion 10
8. 국내 마케팅 책략 11
8.1 마케팅 4P 11
9. China시장책략 13
9.1 China시장 3C분석 13
9.2 China시장 TOWS 16
9.3 책략적 경쟁우위 17
9.4 STP 18
9.5 4P 19
10. conclusion 23
1. 개요

-스타일난다 기업introduction
스타일난다는 2004년 오픈마켓을 스타트으로, 2005년 公式 online 쇼핑사이트를 개설한 여성의류 브랜드이다. 2005년 online 여성 보세의류 쇼핑몰을 스타트으로 현재는 메인브랜드인 스타일난다와 코스메틱 브랜드 3CE(3 Concept Eyes), 액세서리 브랜드 난다걸, 라운지 웨어 브랜드 세미난다, 키치 스타일 브랜드 kkxx까지 총 5개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더불어 online을 넘어서 오프라인으로도 확장하여 홍대 플래그…(투비컨티뉴드 )
스타일난다의 marketing strategy 제언

순서
스타일난다의 마케팅 전략 제언 , 스타일난다의 마케팅 전략 제언경영경제레포트 , 스타일난다 마케팅 전략 제언





Download : 스타일난다의 마케팅 전략 제언.hwp( 38 )


스타일난다,마케팅,전략,제언,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스타일난다의 marketing strategy 제언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ub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ub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