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ba.co.kr [marketing 및 사업Plan(계획서)]금호리조트 성공事例(사례) > cuba8 | cuba.kr report

[marketing 및 사업Plan(계획서)]금호리조트 성공事例(사례) > cuba8

본문 바로가기

cuba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arketing 및 사업Plan(계획서)]금호리조트 성공事例(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6 19:56

본문




Download : [마케팅 및 사업계획서]금호리조트 성공사례.hwp









[마케팅 및 사업계획서]금호리조트 성공사례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마케팅%20및%20사업계획서]금호리조트%20성공사례_hwp_01.gif [마케팅%20및%20사업계획서]금호리조트%20성공사례_hwp_02.gif [마케팅%20및%20사업계획서]금호리조트%20성공사례_hwp_03.gif [마케팅%20및%20사업계획서]금호리조트%20성공사례_hwp_04.gif [마케팅%20및%20사업계획서]금호리조트%20성공사례_hwp_05.gif [마케팅%20및%20사업계획서]금호리조트%20성공사례_hwp_06.gif

사업계획/관광레저
순서


[marketing 및 사업Plan(계획서)]금호리조트 성공事例(사례)


Download : [마케팅 및 사업계획서]금호리조트 성공사례.hwp( 34 )


마케팅,사업계획서,금호리조트,성공사례,관광레저,사업계획




목 차

? 조사동기 ─ p3

1. 서 론
-고객만족의 定義(정의)와 의의 ─ p4

2. 본 론
1) 금호 리조트 present condition 및 조직 ─ p5-7
2) 금호 리조트의 경영 goal(목표) 와 戰略 ─ p8
3) 고객만족(Customer Satifaction)의 이념 ─ p9-10
4) 고객만족(Customer Satifaction)의 시스템 ─ p10-13
① 서비스품질 경영시스템
② 서비스품질 평가 시스템
③ 고객만족 정보 시스템
5) 금호리조트의 고객만족을 위한 경영measure(방안) ─ p13-19
① 고객의 소리를 통한 고객만족 경영
② 품질 경영을 통한 고객만족 경영
③ 인터넷(Internet) 예약 서비스 비교를 통한 고객만족 경영
④ 제휴 및 기타 서비스를 통한 고객만족 경영

3. 결 론
1) 금호리조트가 가지는 problem(문제점) ─ p20-21
2) 선진사례(instance) [Club Med] ─ p21-22
3) 금호리조트의 改善(개선) 방향 ─ p23

? 느낀점 ─ p24

? 참고 문헌 ─ p25


조사 동기

2000년대들어 휴양concept(개념)으로 속속 들어서고 있는 해외 리조트들이 도심에 밀…(투비컨티뉴드 )

[marketing 및 사업Plan(계획서)]금호리조트 성공事例(사례)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마케팅 및 사업계획서]금호리조트 성공사례관광레저사업계획 , 마케팅 사업계획서 금호리조트 성공사례

설명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ub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ub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