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本 비디오 게임산업 마케팅의 전략(戰略) 적 change(변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5 19:21본문
Download : 일본 비디오 게임산업 마케팅의 전략적 변화.ppt
,경영경제,레포트






日本 하드웨어게임산업
Download : 일본 비디오 게임산업 마케팅의 전략적 변화.ppt( 40 )
日本 비디오 게임산업 마케팅의 전략(戰略) 적 change(변화)
1. 들어가며
2.한국비디오게임 산업의 동향과 결점
3. Japan의 비디오게임사
4. 인물로 Japan의 비디오게임 산업
5. 차세대 비디오게임산업과 marketing strategy
6. 나오며 :한국에 주는 시사점
게임인식의 부정적인 견해가 대두
국내 게임제작 기술의 미흡 및 게임유통의 결점이 대두
국내 자본투자의 미흡으로 게임개발의 미흡과 상품성 가치가 부족
국내의 게임유통 구조가 극히 취약
국내 게임개발 전문인력의 절대적 부족과 기존 개발인력의 게임제작기술이 미흡
8비트 게임기의 등장
세가 <닌텐도
-1984년 세가 게임기어 출시
-1985년 닌텐도 패미콤 출시 …(skip)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일본하드웨어게임산업 , 일본 비디오 게임산업 마케팅의 전략적 변화경영경제레포트 ,
日本 비디오 게임산업 마케팅의 전략(戰略) 적 change(변화)에 대한 파워포인트 자료(data)입니다.
일본 비디오 게임산업 마케팅의 전략적 변화에 대한 파워포인트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