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마케팅에 관한 고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11 23:34본문
Download : 향기마케팅에 관한 고찰.hwp
언론 보도 및 日本 통신 회사 NTT커뮤니케이션의 발표에 따르면, 벨소리 대신 향기로 상대방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휴대 전화 향기 전송 서비스`는 이달 중에 日本 에서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향기마케팅에 관한 고찰
설명
●향기marketing [香氣─, aroma marketing]
●역싸
●향기marketing 의 연구
●향기marketing 의 원리
●향기marketing 의 특징
●아로마marketing 事例(사례)
●향기marketing 해외事例(사례)
●향기marketing 의 국내事例(사례)
●향기marketing 해외事例(사례)
사랑이 담긴 문자메시지를 보낼 때 `장미 향기`를 함께 보낼 수 있는 `휴대 전화 향기 전송 기술`이 개발되었다고 8일 미국 뉴욕타임스 등의 언론이 보도했다.
향기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약 16cm 길이의 `향기 발생 장치`가 필요한데, 이 장치에는 총 16종류의 향수가 들어있는 `향기 카트리지`가 내장되어 있다
무선 Internet을 이용해 향기 전송 program을 다운받은 후 메시지나 전화를 걸 때 `향기 옵션`을 선택하면 원하는 향기를 상대방에게 보낼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explanation). 다양한 향기를 재료로 삼아 자신만의 향기를 ‘요리’할 수도 있다
향기 카트리지의 가격은 20,000엔(약 20만원)이며, 카트리지 리필 가격은 1,600엔(약 16,000원)이라고 언론은 전했…(생략(省略))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향기마케팅
향기마케팅에 관한 고찰






향기마케팅에 관한 고찰●향기마케팅 , 향기마케팅에 관한 고찰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향기마케팅에 관한 고찰.hwp( 45 )
다.